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체를 돕는 방법: 성형수술이 올바른 선택일까요?

몸의 일부를 바꾸고 싶으세요? 당신은 성형수술이 당신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하는가? 세상에는 너처럼 많은 사람들이 있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성형수술을 받고 있고 그 결과에 만족하고 있어요.


이 글에서는 당신에게 다양한 종류의 성형수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에요.


그리고 이것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사고의 피해를 치료하기 위해 성형수술을 하려면 재건수술에 대해 이야기해야 해요.


어떤 사람들은 성형수술을 허영심과 자만심의 표시로 인식해요.


단지 외관대신 재건이라고만 부르면 다른 사람의 판단을 피할 수 있을 것이에요.




당신은 개정된 절차에 대한 당신의 외과의사 정책을 철저히 조사해야 해요.


수술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아 다른 수술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있어요.


때때로 외과의사는 시술 후 1년 동안 무료로 교정 수술을 제공할 것이에요.




보톡스는 기술적으로 성형일 수도 있지만 의사가 아닌 사람에게 시술해서는 안 되요.


이 주사들은 이제 스파와 살롱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그곳은 의사가 아닌 미학자들이 투여해요.


이것은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절약할 수 있지만, 당신의 건강과 심지어 당신의 삶에 위험할 수 있어요.




모든 비용 분석을 포함하여 시술과 관련하여 알아야 할 모든 재무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반드시 의사와 함께 시간을 보내세요.


최종 결제 날짜를 설정하고, 결제 계획을 세울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수술 전에 반드시 의사와 지불 계약을 체결하여 나중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세요.




반드시 외과의사에게 숙제를 하도록 하세요.


이것은 매우 심각한 절차고 당신은 당신의 모든 근거들을 커버하고 싶을 것이에요.


추천할 수 있는 성형외과의에 대해 알고 있는지 가족과 친구들에게 물어보세요.




종종, 환자들은 수술하는 동안 많은 피를 흘린다.


어떤 수술이든 출혈이 흔하지만 과다 출혈은 중대한 의료 합병증을 일으킬 수 있어요.


수술 후 단계에서 출혈이 종종 발생할 수 있어요.


수술 후 피하에 출혈이 있을 경우 교정 수술이 필요할 수 있어요.


당신은 수술 전에 혈액 손실과 타박상에 대해 의사와 상의해야 해요.




고려 중인 절차 유형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것을 배우세요.


당신이 외과의사를 만나기 위해 걸어들어올 때, 당신은 이미 그 주제에 대해 교육을 잘 받아야 해요.


그런 다음, 여러분은 중요한 질문을 할 수 있고, 여러분의 외과의사가 그의 대답에 일관적이고 정직하게 대답하고 있는지 볼 수 있어요.




의사에게 어떤 질문을 할 것인가? 수술을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외과의사의 많은 정보가 필요해요.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보드 인증을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에요.


또한, 이전의 직업에 대한 책을 살펴보자.


절차, 필요한 약, 회복에 걸리는 시간 등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물어보세요.




수술 전에 고려해야 할 4가지 주요 요인이 있어요.


첫째, 당신은 당신의 시술 후 당신이 겪게 될 회복과 치유 과정에 대해 배우길 원해요.


다음으로 결제 옵션 및 총 비용에 대해 알아보세요.


다음으로 중요한 주제는 수술 후 감염과 염증이에요.


마지막으로 시술과 관련된 다른 위험에 대해 의사에게 문의하세요.




성형수술이 외모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지는 못한다는 것을 이해하세요.


변모한 외모를 이룰 수는 있지만, 수술로 인해 당신에 대해 얼마나 변화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한계가 있어요.


신체 이상형성 장애나 거식증 등 심리적 문제가 있다면 어떤 수술이든 외모에 대한 호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지는 않아요.


단순히 외모를 바꾼다고 해서 신체 이미지 문제에서 벗어나지는 못할 것이에요.


당신의 상황을 정리하기 위해 전문가와 상의할 필요가 있을 수 있어요.




모든 사람은 자기 자신에 대해 그들이 좋아하지 않는 한 가지를 가지고 있어요.


나이 들어 보이는 외모를 줄이고 전반적인 외모를 개선하는 것 외에도 잘 짜여진 성형수술은 자신에 대해 훨씬 더 자신감을 갖게 할 수 있어요.


자신의 결정에 자신감을 느끼고 결과에 만족하도록 선택사항을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