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와 관련된 질문이 있으십니까요? 우리는 그들에게 대답할 것이에요.


개는 사랑의 화신이에요.


여러분은 개가 행복하도록 하기 위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야 해요.


강아지를 돌보는 좋은 방법과 발전하는 좋은 관계를 위해 계속 읽어보세요.




사람과 마찬가지로 개들도 매년 수의사에게 검진을 받아야 해요.


당신의 개는 당신과 말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의 개가 언제 관절염에 걸린 것처럼 고통을 느끼고 있는지 아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어요.


매년 검진을 받는 것은 그러한 문제들이 큰 문제가 되기 전에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개를 살살 깎거나 거세시켜라.


거세된 개는 더 오래 살 것이고 암에 걸릴 위험도 줄어들 것이에요.


그것은 또한 개들이 웅크리거나, 가출하거나, 사춘기에 폭력적으로 변하는 것을 막아줘요.




만약 여러분이 강아지를 휴가에 데리고 갈 거라면, 휴대폰으로 강아지의 사진을 꼭 찍도록 해요.


이렇게 해서 강아지가 도중에 실종된 사실을 알게 되면 반려동물을 찾으러 나갈 때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최근 사진이 나온다.




개를 훈련시킬 때 손의 신호를 언어적 명령에 연결하세요.


개들은 항상 음성 명령에 의존하는 대신에 이러한 추가 신호 유형으로 더 잘 반응하는 경향이 있어요.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시도해 보세요.


어떤 방법이 당신의 특정 강아지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 보세요.




강아지의 품종을 결정할 때 당신의 집이 어떤 곳인지 신중하게 고려하세요.


예를 들어, 실내에 많이 머무르는 사람은 고단한 품종이 아닌 차분한 랩 도그를 원할 것이에요.


만약 여러분이 집에 있는 것을 훨씬 더 선호한다면,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즐기는 작은 개가 이상적인 선택이에요.


그것을 피할 수 있다면 어울리지 않는 개를 구하지 마세요.




매일 개에게 먹여야 할 음식의 양에 대해 수의사와 이야기하세요.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개에게 소포를 따라 먹이를 주는 반면, 때때로 이 지침들은 당신의 개에게 부적절해요.


당신의 개에게 무엇이 이치에 맞는지 수의사에게 말하시오.




개를 위해 실제 고기 뼈를 구입하기 보다는, 대신 라위드와 함께 가세요.


만약 날카로운 조각들을 섭취한다면 뼈들은 당신의 개를 다치게 할 수 있어요.


라위드는 그들의 치아와 잇몸에 건강에 좋으니, 개가 그것을 원하더라도 뼈를 공유하지 마라!



강아지를 키우고 싶지만, 강아지를 기를 수 있을지 모르겠다면, 수양견을 길러봐.


많은 노숙자나 학대받은 동물들이 보호소에서 누군가 입양하기를 기다리고 있고, 너무 붐비면 자원이 희박해요.


개를 기르는 것은 그 원인에 도움이 될 것이고 애완동물 소유와 관련된 책임을 시험적으로 추진할 수 있게 해줄 것이에요.




당신의 개 품종의 가장 대표적인 건강 문제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개의 종류를 조사하고 여러분이 취할 수 있는 예방책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수의사에게 개의 품종과 공통되는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강아지가 네 인생에 들어오는 것을 환영하는 것만큼 기쁜 일은 거의 없어요.


개를 행복하게 하고 에너지가 넘치게 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해요.


이 글에서는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을 말해 주었으므로, 오늘 읽은 충고를 이용하기 시작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