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신에 도움이 될만한 것들

당신이 임신했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은 흥미롭지만 스트레스를 주는 시간이 될 수 있어요.


이런 기적 같은 일을 겪어본 적이 없기 때문에 머릿속에는 많은 의문이 남을 것이에요.


의사를 처음 볼 때가 언제인지, 좋은 소식을 모두에게 전파할 때가 언제인지, 몸이 어떤 변화를 겪게 될지 등이 그 예다.


이 글에는 당신이 따라야 할 몇 가지 기본적인 사실들과 조언들이 있어요.




고양이가 있다면 쓰레기통을 바꾸는 사람이 아닌지 확인하세요.


쓰레기는 임산부에게 해로운 화학물질을 함유할 수 있지만, 그 위험은 실제로 고양이 배설물과 접촉할 수 있는 가능성으로부터 온다.


배우자나 다른 가족 구성원, 혹은 이웃이 임신을 하는 동안 쓰레기통을 청소하는 일을 맡아야 해요.




만약 임신 초기 동안 속이 메스꺼우면, 더 적은 양의 음식을 먹도록 해보세요.


뱃속에 무언가를 넣고 배를 유지하는 것은 배탈이 나는 문제들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에요.


신선하고 가벼운 음식도 먹어요.


야채, 살코기, 과일은 가장 먹기 좋은 음식이에요.




임신 중에는 늘려야 할 영양소가 많지만, 실제로 이 시기에는 비타민 A 섭취를 줄여야 해요.


배아는 비타민 A에 의해 해를 입을 수 있어요.


망고, 계란 노른자, 모짜렐라 치즈, 간, 그리고 이 비타민이 함유된 다른 음식은 피해야 해요.


조금이라도 아프지는 않겠지만 완전히 피하는 것이 상책이에요.




임신 중에 변비를 다루는 사람은 누구나 통밀로 만든 야채, 과일, 시리얼, 빵과 같은 섬유질이 높은 음식을 섭취하세요.


임신 중 몸 안의 호르몬이 변비의 원인이에요.


변비가 불편할 뿐만 아니라 임신한 여성의 위장 장애로 이어질 수 있어요.




네가 임신하는 데 꼬박 12개월이 걸릴지도 모른다.


임신을 하려고 하는데 운이 없으면 의사와 상의해야 해요.


그들은 당신을 보고 의학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려고 할 수 있어요.




분만하기 전에 출산할 시설을 둘러보세요.


주변 환경이 편하면 노동도 견디기 쉬워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에요.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출산 시설을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다른 장소를 확인해 보세요.


당신이 분만 중일 때 아기에게 필요한 것과 당신과 함께 앉는 다른 사람을 위해 필요한 것을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해요.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릴 때 너무 자만하지 말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무리한 인양으로 유산할 수도 있고 그럴 수도 있어요.


이것으로 불필요한 허리 스트레인은 꺼내지도 않았다.


물체가 너무 무거워 보이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이 들어주도록 하세요.




가능한 한 빨리 임신을 했는지 알아보세요.


때때로 여성들은 제때에 이것을 하는 것을 게을리하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보살핌을 곧 충분히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의 임신이 복잡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어요.




임신을 축하하며 곧 당신의 품에 안겨질 기쁨의 보따리를 축하해요.


도움이 필요하면 친구와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의사의 말을 듣고 임신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