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심각한 쿠폰 조언으로 심각한 현금 절약

매주 많은 현금을 절약하시겠습니까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가게에서 식료품 쇼핑이 점점 더 비싸지고 있는가? 이 기사의 조언을 따르기만 하면 쿠폰을 사용하여 빠르게 절약할 수 있어요.




쿠폰이 있다고 해서 물건을 사지 않도록 해요.


어떤 이유에서인지 사람들은 물건을 많이 사고 쿠폰을 사용할 때 돈을 절약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불필요한 지출을 피하기 위해 우선 당신이 살 계획인 품목에 쿠폰을 사용하세요.




즐겨찾는 상점, 특히 쿠폰 정책에 대해 잘 이해하세요.


그들이 쿠폰을 이중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할 것인가? 경쟁사 쿠폰이나 온라인 인쇄 쿠폰을 받나? 만약 여러분이 그들의 정책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잘 모르면,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모든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내기가 어려울 것이에요.




만약 쿠폰을 사용할 생각이라면, 그 거래가 정말로 좋은 것인지 확실히 하세요.


때때로, 만약 당신이 가게 브랜드나 일반 버전을 구입한다면, 그것은 당신을 더 절약할 것이에요.


항상 가격을 비교하여 최상의 가격을 제시하세요.




당신은 당신의 쿠폰을 보고 상품과 일치시키도록 시도해야 한다; 하나, 하나, 하나를 사면 하나를 얻는다.


아주 할인된 가격으로 물건을 살 수 있고, 또 다른 것은 무료로 살 수 있어요.


저축이 너무 좋아서 기회가 있을 때 다시 해야 할지도 몰라.




사냥꾼들 간의 경쟁을 이용하세요.


종종, 한 식료품 가게는 다른 가게의 쿠폰을 증정해요.


이를 지켜보면서 현금을 아끼기 위해 여러 가게로 뛰어다니는 것을 피할 수 있어요.


이 가게 저 가게 저 가게 저 가게로 운전하면 저축을 줄일 수 있으니, 이것은 돈을 아끼기 위한 훌륭한 전술이에요.




일주일에 하루씩 "쿠포닝"을 즐기세요.


이것은 당신의 쿠폰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요.


나머지 한 주 동안은 우연히 마주치게 되는 쿠폰을 클립으로 자르는 것은 괜찮지만 쿠폰 검색을 위해 지정된 날을 갖는 것이 최선의 전략이에요.




거래를 나열하는 온라인 포럼에 등록하세요.


쿠폰을 제공하거나 사용자들이 거래에 대해 게시하는 사이트들이 많아요.


이 장소들은 쿠폰뿐만 아니라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훌륭한 원천이에요.




신문에서 쿠폰을 더 받고 싶은데 돈을 많이 낼 의향이 없으세요? 만약 그렇다면, 쿠폰 사용자만을 위한 할인에 대해 물어볼 수 있도록 신문사에 전화해보세요.


이들 중 상당수는 매주 5개 이하의 종이를 주문하는 구독자들에게 할인된 종이를 제공할 것이에요.




쿠폰이 올바르게 스캔되었는지 확인하세요.


계산대에서 쿠폰이 제대로 스캔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가게의 오류나 쿠폰이에요.


계산원과 화면을 보면 각 쿠폰이 정확하게 읽혀지고 처리되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쿠폰 사용을 가장 많은 선택권 거래로만 제한하는 이유는? 매일 쿠폰으로 좋은 하루야! 쿠데타를 일으킬 때 정말 많은 돈을 저축하는 것은 쉽다.


만약 당신이 쿠폰을 수집하고 사용하기 위해 정직한 노력을 한다면, 당신은 장기적으로 더 큰 재정적 자유를 누릴 것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