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빠른 방법을 통해 강아지 교육을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진행

네 개는 가족의 일부인데, 네가 그를 인도적으로 훈련시키고 싶어하는 건 말이 돼.


이 글에는 개를 훈련시킬 때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화된 유용한 조언과 기법이 가득해요.


교육은 성공을 만들어내므로, 개를 어떻게 훈련시켜야 하는지에 대해 스스로에게 교육하는 것이 중요한 첫걸음이에요.




만약 당신이 개를 훈련시키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이 잘 곳이라는 것을 보여줄 필요가 있어요.


문을 연 채로 개에게 상자 안에서 먹이를 주어요.


이것은 당신의 개가 상자와 긍정적인 관계를 갖게 할 것이에요.




짧고 날카로운 말로 개를 고쳐라.


긴 연설로 개를 나무라지 마세요.


단호히 거절하고 방향을 바꿔라.


목소리를 높이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개에게 알려라.




당신의 개는 명령을 바로 배우지 못할 수도 있어요.


당신의 강아지가 그것을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하나의 명령어를 여러 번 반복해야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끈기 있게 명령을 계속 반복하면 결국 당신의 개가 그것을 이해할 것이에요.




훈련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당신은 지정된 언어 명령을 사용하여 당신의 동물이 당신의 기대가 무엇이고 그것이 언제 성취되었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요.


"네"는 같은 방식으로 몇 번이고 반복해서 말할 때 아주 잘 통해요.




낯선 개에게 다가갈 때는 반드시 천천히 다가가고 개가 손 냄새를 맡도록 해요.


이것은 개에게 당신의 개인적인 향기에 친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주는데, 이것은 신뢰를 낳게 해요.


개가 네 냄새에 익숙해지면, 너를 두려워하지 않고 너의 명령에 더 쉽게 응답할 것이에요.




개는 가죽끈을 매고 제대로 걷도록 훈련시켜야 해요.


이것은 애완동물의 안전에 중요하며, 또한 당신에게도 유익해요.




쉬운 것부터 시작해요.


이것은 즉각적인 만족에 매우 좋을 것이고, 당신의 개는 당신이 도중에 기대하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에요.


훈련하면서 긍정적인 결과를 보게 될 것이에요.




훈련할 때는 개에게 단호히 대하라, 자기 자신을 위해서.


하지만, 이것은 여러분이 항상 여러분의 개에게 소리를 지르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이 함께 일할 수 있는 중간 지대를 찾도록 노력하라는 것을 의미해요.


이 접근법은 동물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요.




레시는 강아지들에게 새로운 컨셉이 될 수 있으므로, 강아지들이 놀이 시간 동안 칼라를 달고 레시를 준비하기 시작하도록 해요.


새끼는 목줄을 사용하기 위해 옷깃을 매는 데 익숙해져야 해요.


신분증 달기에도 필요해요.




스프레이병은 나쁜 행동에 대한 완벽한 억제책이에요.


이것은 당신의 개가 특정한 행동이 용납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해줘요.


곧 당신은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예의 바른 애완동물을 갖게 될 것이에요.




개를 훈련시킬 때 그만두지 마세요.


개들은 여러분이 가르쳐준 것에 대해 일관된 강화가 필요하기 때문에 그들은 좋은 행동들을 기억하고 훈련하기 전에 했던 그들의 오래된 반항적인 방식으로 되돌아가지 않아요.


개를 돌보는 것은 훈련 계획을 세우는 것뿐만 아니라 그의 음식과 보호소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것을 포함해야 해요.




힘들 수도 있지만 늘 인내심이 관건이에요.


너의 개는 사람이 아니고 영어를 모른다.


네가 날아서 손잡이를 벗어나면 개는 이해할 수 없을 거야.


진정하고, 필요하다면 좀 쉬어.


로마는 하루아침에 지어지지 않았고, 당신의 개도 하루아침에 단련되지 않을 것이에요.




당신의 개가 당신의 목줄을 끌고 있는 것을 눈치 챘는가? 이 문제가 문제가 되고 있다면 쉽게 무마할 수 있어요.


당기는 것을 방지하고 걷는 것을 재미있게 하기 위한 방법으로 지역 애완동물 보급 상점을 방문하여 값싼 마구를 구입하세요.




짖는 것에 대해 생각할 때, 개가 너무 많이 짖을 때 활동이나 환경에 대해 주의하세요.


이러한 방아쇠를 알아차리는 것은 애완동물의 행동을 구조적으로 다루게 할 수 있어요.


만약 방문객들이 집에 도착해서 정착한 후에도 개가 짖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친구에게 이 행동을 도와줄 것을 요청하세요.




강아지가 무언가를 씹는 것을 발견하면, 단호하게 거절하고, 그 강아지의 물건을 치우세요.


당신의 강아지를 씹는 장난감 쪽으로 방향을 바꾸는 것은 그에게 무엇이 씹기에 적절한지 가르쳐줘요.


이것은 당신의 소유물에 더 이상의 손상을 예방할 수 있어요.




어떤 동물들과 함께 일할 때, 항상 안전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해요.


당신이 훈련을 처음 시작할 때 당신의 개는 당신을 물려고 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그 무리의 리더라는 것을 당신의 개에게 증명하는 것이 중요해요.


당신을 알파로 만드는 행동을 이해하면 개가 당신을 리더로서 존경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에요.


아무리 침착한 개라도 네 행동을 이해하지 못하면 너를 물지도 몰라.




이 글에서는 당신이 훌륭한 개 조련사가 되는 것을 시작하게 할 수 있어요.


당신이 이 작품 안에 있는 제안과 아이디어에 주의를 기울이면, 당신은 더 나은 개 트레이너가 되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에요.


여러분은 또한 강아지의 필요를 듣는 것이 훨씬 더 낫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에요.


작은 방법은 큰 진보와 같다.